Hi Hi

스윙스 여친 임보라 키 프로필

분류없음

 

스윙스 여친 임보라 키 프로필


스윙스는 우리나라의 래퍼인데요, 1986년 10월 14일 출생으로 올해 스윙스 나이 33세가 되었습니다. 2남 중 둘째로 태어나서 지금은 린치핀뮤직(저스트뮤직), 인디고뮤직에 몸담고 있는데요. 성균대학교 영어영문학을 중퇴하였습니다.

 

 


2008년 앨범 'UPGRADE' 로 가요계에 데뷔하였으며 그룹 UPT의 멤버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스윙스입니다. 본명은 문지훈이며 스윙스는 예쁜 여자친구와 교제중인데요, 스윙스 여친 임보라씨는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라고 하네요.



스윙스는 최근에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화제인데요, 모델 여자친구와 같이 헤라 서울패션위크 무율 패션쇼에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서 헬스장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은 '미녀와 살빠진 야수' 라는 별명을 붙여 주기도 했습니다.

 

 


SNS에 사진을 업데이트하며 "요새 운동한다고 고생이 많은 우리 오빠. 함께 운동 다니니 좋다."라는 글을 올려서 스윙스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스윙스 여친 임보라는 1995년생으로 올해 24살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9살 차이의 꽤 나이차이가 나지만 역시 사랑에는 나이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모델인 임보라는 키가 정확히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굉장히 클 것으로 생각됩니다. 스윙스의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고 스윙스 여친인 임보라 키 170CM가 넘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키도 크고 예쁜 여자친구를 가지다니 스윙스는 모든 남성들에게 부러움의 대상이 될 것 같습니다. 스윙스는 '옥타곤 키스남'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스윙스를 목격한 어떤 행인이 게시글을 온라인상에 올렸는데, 제목이 '스윙스가 클럽에서 키스하는거 본 적 있음' 이었는데요. 이 글쓴이는 친구와 함께 옥타곤에 갔는데 스윙스랑 씨잼이 공연을 마치고 테이블을 잡고 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근데 친구가 가리켜서 봤는데 스윙스씨는 여자와 함께 있었고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척 웨이브와 함께 키스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옥타곤 키스남이라는 별명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스윙스 여친 임보라 키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둘이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