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우리가 만난 기적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살펴보세요

분류없음

 

우리가 만난 기적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살펴보세요


'우리가 만난 기적' 은 2018년 4월 2일부터 방영예정인 드라마인데요,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평범한 대한민국의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가 같지만 그와는 정반대의 인생을 살아온 다른 남자의 인생을 대신해서 살게 되는 가운데 자신의 힘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내용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입니다.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 고창석 등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대부분 다 아는 연예인들이 대거 출연하였습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 인물관계도를 통해서 각자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명민이 맡은 A 송현철은 42세의 신화은행 강남지점의 지점장입니다. 성공을 지향하는 완벽주의자로서 감정 없는 로봇 같은 가장인데요. 가정에서 권위를 내세우는 약간 가부장적인 캐릭텅비니다. 오피스 와이프를 두고 항상 본래의 아내는 뒷전이며 아내인 혜진이 그에게 하는 헌신을 어느새 당연한 권리인마냥 누리며 살고 있다고 하네요.

 

 


김현주가 맡은 선혜진 캐릭터는 39세의 지점장 송현철의 부인인데요, 남편과는 무늬만 몇년째 부부이고, 겉으로는 행복한 여자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남편과 이혼하기 위해서 경제적으로 독립해야겠다고 생각하고, 글로벌 마트 타겟페니 고객센터에서 일하는데요.



자신에게 거침없이 대시하는 성무에게 설렙니다. 하지만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되고, 깨어나 보니 남편은 이제 자신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바라보고 있었고, 누구를 선택할지 혼란에 빠집니다.

 

 


라미란이 맡은 조연화라는 인물은 41세의 주방장인 송현철의 부인입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현철과 살림을 차렸고, 하나뿐인 딸은 자신의 과거를 보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남편이 중국음식점을 인수하였는데 그것이 불법대출에 연루되면서 넘어가게 생긴 마당에 또 남편은 교통사고를 당해 입원하게 되고 갑자기 사망하는 불행을 겪게 되는데요.

갑자기 이름까지 남편과 같은 사람이 등장하여 이상함을 느끼게 됩니다.



고창석이 맡은 역할인 송현철은 42세의 중국음식점인 만호장의 주방장 겸 사장입니다. 중화요리 전문점 사장이 되어 더 바랄 것이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었는데요. 어느 날 자신이 대출받지 않은 대출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곧이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 몇부작 제작인지 궁금하시다구요? 이 드라마는 일주일 2회 방송을 하여서 총 20부작을 방송한다고 합니다. 남자들과 여자들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만난 기적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인지 살펴봤습니다. 재미있는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