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하트시그널 정재호 인스타 직업

분류없음

 

하트시그널 정재호 인스타 직업


하트시그널 시즌1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인데요, 채널 A에서 시즌1이 끝나고 시즌2가 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썸남썸녀가 무한한 썸을 타는 공간인 시그널하우스에 들어가 함께 생활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보는 프로그램인데요.

 

 


하루 생활을 한 뒤 밤 12시에 자신이 원하는 이성에게 문자를 보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첫날에는 직업을 공개할 수 없고, 첫인상으로만 거의 판단합니다.



문자는 본인이 보내지만 상대방은 누가 문자를 보냈는지는 알 수 없게 되어있는데요, 이렇게 회차를 거듭할수록 서로 데이트를 하게 되어 어떤 사람인지 알아볼 수 있게 됩니다.

 

 


스튜디오에서는 출연진들이 이러한 시그널하우스 안의 화면을 보며 분석하고, 누가 누구를 선택했을지 맞춰 만약 맞추게 된다면 사랑의 원석을 획득하게 됩니다. 이 원석은 최종 커플을 맞출 경우에만 상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요. 지난 시즌1에는 이상민씨가 꼴찌를 했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시그널하우스에 입주한 남자 출연자 중, 정재호는 재밌는 면모로 첫 화 어색한 분위기에서 분위기를 풀어주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알래스카에서도 냉장고를 팔 수 있다.', 분명 알래스카에서도 냉장에 대한 수요는 있을 것이다 등등의 특이한 발상으로 모든 사람들을 설득시켰습니다. 

 

 


줄곧 호감을 보이던 송다은이 아닌 식사 자리에서 자신의 말에 호응해준 임현주를 선택해 결국 임현주는 첫날에 몰표를 받게 되었는데요.



남자 멤버들은 전부 다 스타일이 다른 사람들이 출연하여서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 정재호 직업을 알아보자면 현재 1인 회사를 설립한 대표이며 무려 9명의 직원을 거느리고 있다고 합니다. 



스타트업 회사이고, 스마트월렛이라는 회사로 간편결제 시스템을 만드는 회사라고 합니다. 따라서 최신 트렌드에 누구보다 발빠르게 따라가야 한다는 정재호는 실제로 직업의 특성 때문인지 설득하는 것을 잘 하는 모습을 보였네요.



정재호씨는 인스타그램에 종종 근황을 올리는데요, 정재호씨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하트시그널 정재호 인스타를 구경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 정재호 인스타 주소는 (jay__jung) 입니다. 그럼 이것으로 하트시그널 정재호 인스타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